질문&답변

번호 제목 작성일자
11 엑셀파일로 주소록을 등록하고 싶습니다. 2021-03-01 00:00
내 용

[주소록관리] 메뉴에서 만드실 수 있습니다.


1. 우선 엑셀에서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정보를 입력하여 저장합니다.

   엑셀포멧의 경우 csv, xls, xlsx(오피스 97~2007)등 모드 엑셀파일을 지원합니다.

  

   ※ 엑셀시트 작성 시 이름, 휴대폰번호는 필수항목입니다.


2. [주소록관리] 메뉴로 이동합니다.


3. 해당 주소록을 등록할 그룹을 생성합니다.

   ※ 최소 하나 이상의 그룹이 등록되어 있어야 엑셀주소등록이 가능합니다.

  

4. 엑셀주소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5. 엑셀파일을 불러와 저장합니다.

  ⓐ 기본 등록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 ⓑ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해둔 엑셀파일을 선택하여 불러옵니다.

  ⓒ 엑셀주소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엑셀 주소록 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.